예전에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보면서 주의깊게 본 배우가 있는데 배우 서인수 입니다. 배우 서인수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서은수님은 올해 94년생으로 23살 이라고 합니다.
배우 서은수님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하시고 예전에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이홍단역으로 드라마를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키는 170의 큰키를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배우 서은수님은 배우 포스도 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낭만 닥터에서는 우연화라는 캐릭터를 맞았었는데 돌담병원에서 허드렛일을 하면서 연기를 하시면서 환자들을 돌보는 연기를 하시는 것을 봤었습니다.배우 서은수의 소속사는 신인배우들이 많이 소속되어있는 UL엔터테인에 속해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배우 서은수는 온에어 박카스 TV광고 캠페인에서 나를 아끼는 편에서 콜센터 젊은 여성 상담원으로 나와서 어처구니없는 요구에도 밝고 비타민같은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면서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카스광고는 젊음과 긍정적인 에너지의 이미지를 가진사람을 쓰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배우 서은수님은 매력이 팔색조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예정인 황금빛 내인생에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좋은 매력과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배우 서은수씨가 궁금하실꺼 같아서 아래 인스타그램 주소 남겨두겠습니다.
서은수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j_minii/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