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있을 쇼미더머니 6 결승전 주인공중 한명 넉살입니다. 넉살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넉살은 무명시절이 길었지만 그만큼 랩을 잘하는걸로 힙합 팬덤사이에서도 유명하고 상당히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래퍼 넉살의 나이는 87년생으로써 현재 31살이라고 합니다. 쇼미더머니6에 나오기 전부터 꾸준한 공연과 앨범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존경도 받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넉살의 결혼 유무는 현재까지는 알려진것들이 없다고 합니다.
이번 쇼미더머니6 결승전에서 상당히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워낙 실력이 출중한 중들의 결승전이기 때문에 더욱더 기대도 하고 넉살의 어떤 킬링벌스를 가지고 올지도 기대가 상당히 많이 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넉살의 본명은 이준영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쇼미더머니시즌 2에 나왔었는데 에선 탈락을 했었다고 합니다. 래퍼 넉살의 소속은 스톤쉽으로 VMC레이블에 있다고 합니다. 래퍼 던밀스와 같은 소속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래퍼넉살은 09년도에 처음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16년도에 정규1집 작은것들의 신 이라는 앨범이 엄청나게 히트를 치면서 실력잇는 래퍼로 자리를 잡으면서 한국 힙합에서 대세 래퍼로 게속적으로 얘기가 있었습니다.
그 앨범 안에서 팔지 않아 라는 곡이 상당한 인기가 있었던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주에 있는 쇼미더 머니 6에서 정말 레전드무대를 기대하게되는거 같습니다.
목차 (Content)